맥(Mac) 바탕화면을 현재 위치 인공위성 사진으로, Satellite Eyes

• 애플‚ 그리고 맥(Mac) 라이프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 아이폰/아이패드/iOS/OS X/Mac •

맥(Mac)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미지는 맥 환경설정에서 간단하게 조정해주거나 일정시간동안 여러장의 이미지가 랜덤으로 변경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맥용 바탕화면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현재 위치한 인공위성 항공사진으로 맥 바탕화면이 나오게 하는 프로그램인 'Satellite Eyes'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먼저, 맥(Mac OS X)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미지를 랜덤으로 바뀌게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맥 바탕화면 랜덤 이미지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바뀌는 것은 위의 글에서 보듯이 맥 환경설정에서 간단하게 설정해 주면 됩니다. 하지만, 바탕화면이 인공위성 사진으로 현재 맥(Mac)이 위치한 곳의 지역 사진으로 장식해 주기 위해서는 서두에서 밝혔듯이 'Satellite Eyes'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합니다.


Satellite Eyes 1.1.2


맥 바탕화면을 현재 위치 인공위성사진으로 보여주는 유틸리티 앱인 'Satellite Eyes' 는 현재 버전 1.2.2이 최근 2012년 6월 19일에 릴리즈 되었으며, Satellite Eyes 앱은 Tom Taylor 라는 개발자가 오픈스트리트맵을 이용해서 개발한 것입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Satellite Eyes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맥에 Satellite Eyes 1.2.2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간단하게 상단 맥 도구바에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해당 설정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듀얼모니터 등 맥 시스템을 멀티플로 사용중이라면 Satellite Eyes 프로그램은 해당 화면을 연결해서 더욱 넓은 인공위성 사진으로 연결된 모습을 맥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미지를 변경해 줍니다.

이상으로, 맥(Mac) 데스크탑 바탕화면 이미지를 자신이 위치한 곳의 인공위성사진으로 대체해 주는 Satellite Eyes 정보였습니다.

신고
글 제목  :  

맥(Mac) 바탕화면을 현재 위치 인공위성 사진으로, Satellite Eyes

글 카테고리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