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도메인 네임 접미사 ICANN 에 신청


국제적으로 도메인에 관한 정책을 결정하거나 최상위 기관으로 관리를 하는 비영리기관으로 'ICANN' 이라는 국제도메인관리기구가 있습니다. 이 국제도메인관리기구(ICANN)에 최근 애플(APPLE)에서 도메인 접미사인 .com, .net, .org 와 같은 ".apple"이라는 애플 도메인 접미사를 신청했다고 MacRumors는 전하고 있습니다.


ICANN




현재, 애플이 자사의 이름인 Apple을 이용해서 도메인 접미사로 '.apple' 을 사용하기 위해서 국제도메인관리기구인 ICANN 에 제출한 등록신청비가 무려 미화 기준으로 185,000달러 입니다. 한화로 2억원가까이 되는데요. 앞으로 출시될 애플 제품들의 라인과 미래가치, 그리고 자사의 이미지 및 홍보를 고려한다면 .apple이 가지는 의미는 상당할 것입니다. 다른 기업들도 이렇게 자사의 이름을 도메인 접미사로 신청한 예가 많습니다.

앞으로, 애플이 신청한 '.apple'이 허용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2억 이상의 부가가치를 누리고, 홍보와 편익을 위해서 소비자에게 다가올지 관심이 갑니다. 

신고
글 제목  :  

애플 ".apple" 도메인 네임 접미사 ICANN 에 신청

글 카테고리  :   모바일 :: MOBILE/IT News/Information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