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iPhone5)의 뒷면 커버로 보는 아이폰5 특징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아이폰5(iPhone5)의 커버 모습이 Macrumors를 통해서 영상으로 기존의 아이폰4S의 외관과 비교한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아이폰5(iPhone5)의 뒷면 커버의 모습은 eTradeSupply라는 업체에서 동영상으로 기존의 아이폰4와 비교한 것을 공개한 것인데요. 동영상을 통해서 만나는 아이폰5(iPhone5)의 모습의 완성도나 외관 이미지가 기존에 말들이 나왔던 모습들과 상당한 일치를 보여주고 있어 관심이 가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5(iPhone)의 특징 및 사양스펙은 아래의 글을 먼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5/iPhone5의 모습과 위에서 말한 eTradeSupply가 공개한 영상속의 아이폰5의 뒷면 부품 모습이 상당한 일치를 보이고 있으며, 조금더 상세한 아이폰5의 외부 형태 디자인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속 이미지와 함께 iPhone5의 디자인 및 특징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iPhone5 Back Cover Design 1


위의 이미지가 바로 아이폰5/iPhone5의 뒷면 모습입니다. 상단과 하단이 분리되고 중간부가 알루미늄 재질로 마무리 될거란 기존의 아이폰5/iPhone5 예측 디자인 모습과 같은 형태입니다.



iPhone5 Back Cover Design 2


위의 모습은 아이폰5/iPhone5의 하단부 프레임의 모습입니다. 충전을 위한 커넥트 독(Dock)이 지금의 것과 비교해서 아이폰5/iPhone5의 충전독은 훨씬 더 작아진 모습이며, 마이크와 스피커의 모습도 지금의 움푹 들어간 모습에서 단지 외형에 구멍만 뚤린 모습으로 조금더 단조로워 졌습니다. 그리고, 아이폰5(iPhone5)의 외관상의 가장 큰 위치변화는 바로 이어폰 잭을 꽂을 수 있는 위치가 상단에서 하단으로 옮겨진 점입니다. 이어폰 잭이 상단부에 있어 거추장스러운 면이 있어 밑으로 옮겨지길 원했는데 정말 잘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iPhone5 Back Cover Design 3


위의 모습은 아이폰5(iPhone5) 측면부의 유심(USIM) 카드를 꽂을 수 있는 연결부인데요. 기존의 것보다 조금 더 작아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길이가 기존의 아이폰4S에 비해서 조금 더 늘어난 외관을 보이고 있습니다.



iPhone5 Back Cover Design 4


기존의 아이폰4나 아이폰4S의 후면 뒷면을 분해하면 프레임에 뒷판이 분리되어 이중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이번 아이폰5(iPhone5)의 뒷면 모습은 중간 프레임과 일체형으로 하나로 된 부분이 특이합니다. 위의 이미지가 바로 그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공개된 영상과 설명을 통해서 곧 공개될 아이폰5(iPhone5)를 기존의 아이폰4와 비교해서 드러난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iPhone5(아이폰5)의 외형 디자인 특징
- 이어폰 잭이 상단부에서 하단부로 위치 변경
- USIM Card가 기존의 슬롯 크기에 비해서 작아짐(위치는 그대로)
- 아이폰4보다 작아진 독커넥터(Dock Connector)
- 아이폰5의 뒷면은 알루미늄재질 사용
- 아이폰4보다 두께는 조금더 얇아지고, 길이는 조금더 길어짐
- 아이폰5(iPhone5)의 뒷면은 프레임과 일체형

이상으로, 영상을 통해 공개된 아이폰5(iPhone5)의 뒷면 커버를 통해서 곧 발표될 외형(외관) 디자인과 기존에 비해서 달라진 점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신고
글 제목  :  

아이폰5(iPhone5)의 뒷면 커버로 보는 아이폰5 특징

글 카테고리  :   모바일 :: MOBILE/아이폰(iPhone)/스마트폰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