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navi 3.0 - 아이폰 올레 네비게이션 대폭 개편


아이폰(iPhone)에서 사용이 가능한 네비게이션으로 올레 nave(올레 네비게이션)은 필수 앱으로 많이 설치하셨을 것입니다. '올레 navi' 는 KT에서 만든 아이폰 전용 네비게이션 앱으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초 '올레 navi' 네비게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분들은 지도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데요. 이 경우 Wi-Fi 모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길안내를 정상적으로 시작합니다.

'올레 navi' 아이폰 네비게이션 앱은 현재 5월 30일자로 버전 3.0으로 업데이트된 상태입니다. 버전이 3.0으로 올라간 '올레 navi'는 UI와 기능면에서 대폭 개선이 이루어졌는데요. '올레 navi' 3.0의 개선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 올레 네비게이션- 올레 navi 3.0




'올레 navi' 3.0 버전 업데이트 기능 개선 내용
- 네비게이션 메뉴 깊이 단순화
- 고객지향적 직관적인 UI/UX 적용
- 차선정보의 강화
- 검색 간소화 및 최근 목적지 제공
- 고속도로 전용모드의 지원
- 그래픽 방식의 실시간 교통정보 
- 자차마크, 주행선, 앱 시작음의 개선


참고로, 업데이트된 '올레 navi' 3.0에서 추가된 시작음 기능에서 시작시 시작음을 듣지 않게 하려면 '설정 > App 환경설정' 에서 관련 설정을 원하는데로 바꾸어 주면 됩니다. '올레 navi' 3.0은 아이폰 3GS(iPhone 3GS) 이상 모델부터 지원이되며 아이패드 또한 네비게이션을 원활히 지원해 주기 위해서 3G 모델에서만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이상, 대폭 개선된 '올레 navi 3.0' 업데이트 소식이였습니다.

신고
글 제목  :  

올레 navi 3.0 - 아이폰 올레 네비게이션 대폭 개편

글 카테고리  :   앱스토어 :: APP STORE/App Update Info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