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아이패드 하단 (Dock) 아이콘, 최대 6개까지 가능


아이패드(iPad) 하단에는 맥(Mac) OS X 의 독(Dock)과 마찬가지로 앱(응용프로그램)으로 바로가는 아이콘 정도로 설명되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위치설정 해 놓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도 역시 하단에 독(Dock)이 있고, 초기 설정에서 출하시 아이패드(iPad)의 독(Dock) 아이콘은 애플 기본 제공 앱 4가지가 배열 되어 있는데요.


The New iPad 하단 독(Dock)



위의 이미지가 바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애플의 최근 아이패드라인인 새로운 아이패드(The New iPad) 모습입니다. 역시나 하단의 독은 기본적으로 사라피, 이메일, 사진, 뮤직 네 가지 아이콘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이것이 기본적인 설정의 모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iPad) 하단 독(Dock)의 아이콘은 아이폰(iPhone)과는 달리 최대 6개까지 배치가 가능합니다.

즉, 화면의 앱을 지긋이 꾹~ 눌러 삭제나 변경모드로 들어가면 위치를 하단 독으로 원하는 앱 아이콘을 드래그 해주면 추가로 2개까지 더 해서 총 6개를 아이패드 하단 독(Dock)에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아이패드는 하단 독(Dock)에 6개의 앱 아이콘을 위치시킬 수 있다는 것을요. 이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고
글 제목  :  

iPad/아이패드 하단 (Dock) 아이콘, 최대 6개까지 가능

글 카테고리  :   모바일 :: MOBILE/아이패드(iPAD)/태블릿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