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매직마우스(Apple Magic Mouse), 2년 사용하니 측면 부식

• 애플‚ 그리고 맥(Mac) 라이프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 아이폰/아이패드/iOS/OS X/Mac •

애플에서는 맥(Mac) 액세서리로 무선 매직 마우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는 현재 애플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890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중입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의 디자인은 단연 최고죠. 사용성에 있어서는 블루투스 무선연결을 원하고 여러가지 멀티터치 등 사용자 환경에서는 장점이 많습니다.

저 역시, 상당한 만족감을 가지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의 배터리는 그렇게 걱정할 수준이 아닙니다. 직업이 매일 컴을 켜고 일해야 하는 입장인데 마우스 건전지 3주에서 1달정도마다 교체하고 있고, 충전기를 쓰고 있습니다. 단 사용감에 있어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몇 몇 분들이 계신데요. 이는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의 측면 중간쯤을 엄지와 약지로 살포시 잡고 사용하면 터치나 기타 무게감등에 있어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를 개인적으로 현재 구입하고서 2년 가까이 사용중입니다. 1년 조금 넘어갈 무렵부터 재미있는 것이 측면 엄지손가락과 약지로 항상 잡는 부분이 부식이 됩니다. 아래는 현재의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 측면 사진입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 부식





현재,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의 측면이 양쪽다 위와 같이 부식이 되었습니다. 처음,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를 구입할 때는 전체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줄 알았는데, 위와 같이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가 1년여 조금 넘어가면서 부식이 한두군데 일어나더니 지금은 위와 같은 상태인데요.

자세히 들여다 보니 흰색 플라스틱 재질에 알루미늄 도금을 조금 두껍게 입힌 재질이더군요. 새롭게 안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손에서 땀이 나고 염분기가 섞이다 보니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가 항상 손가락과 닿는 부분이 위와 같이 부식된 모양입니다. 물론, 사용자에 따라서 그 정도는 조금 차이 날 수 있습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오래 상요하신 분들 위와 같이 부식되나요? 저만 그런가요?

이상, 애플 매직 마우스(Apple Magic Mouse)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측면 부식이 있는 증상에 대한 정리였습니다.

신고
글 제목  :  

애플 매직마우스(Apple Magic Mouse), 2년 사용하니 측면 부식

글 카테고리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