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맥북프로(Macbook Pro), 더 얇고 레티나 디스플레이 적용

• 애플‚ 그리고 맥(Mac) 라이프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 아이폰/아이패드/iOS/OS X/Mac •

맥(Mac) 랩탑 생산라인에 있어 맥북프로(Macbook Pro)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Bloomberg 통신이 새로운 맥북프로가 다음달에 있을 애플 WWDC에서 발표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WWDC는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의 약자로서 애플에서 개최하는 연례 개발자를 위한 행사입니다. 2012 WWDC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블룸버그(Bloomberg) 통신에 의하면, 이번 애플이 개최하는 2012 WWDC 개최기간인 6월11에서 15일 사이에 새로운 뉴 맥북프로를 발표하게 되는데요. 새롭게 발표될 맥북프로 2012(Macbook Pro 2012)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뉴 맥북프로 2012(Macbook Pro 2012) 특징과 사양

맥북프로 2012(Macbook Pro 2012)



1. 기존의 맥북프로(Macbook Pro)보다도 더욱 얇아진 두께의 디자인
2. 고해상도 HD 지원의 레티나 디스플레이(Retina Display) 적용
3. SSD(Solid State Drive) 저장장치 탑재
4. 최근 인텔(Intel) Ivy Bridge 프로세서

Tips :  애플 맥북프로 등 제품 출시년도별, 모델별 상세사양 보기
 

위의 새롭게 WWDC 2012 행사에서 발표될 뉴 맥북프로 2012 모델의 사양에서 프로세서 IVY BRIDGE 의 상세한 클럭 수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며, 또한 내장 그래픽카드의 유무에 대해서도 아직 언급은 없는 상태입니다. 아마도 조금더 얇아진 두께라면 Super Driver 장치는 제외될 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작은 11인치 또는 13인치 화면에서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최근 인텔 Ivy Bridge 프로세서가 반영된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뉴아이패드(New iPad)에 이어 새로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WWDC 2012에서 발표될 뉴 맥북프로 2012(New Macbook Pro) 2012 모델 소식이였습니다.

신고
글 제목  :  

뉴 맥북프로(Macbook Pro), 더 얇고 레티나 디스플레이 적용

글 카테고리  :   맥 :: MAC/Device/Tools/Software
글쓴이  :   ZO
관련문의  :   GUEST BOOK 또는 이메일( zosolution@hanmail.net )